법인 및 대표인사말


  • 법인명
    사단법인 다솜


  • 설립일
    2011년 10월 24일


  • 소재지
    서울시 은평구 갈현로 339
    1층 (갈현2동)

다솜이란? 순수 우리말로서 사랑이란 뜻을 지니고 있으며, 사랑을 모티브로 지역사회에서 소외받는 취약계층 및 장애인에게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서 사회참여의 기회제공, 직업재활을 통한 경제적 자립,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 이 함께 손을 잡고 걸어갈 수 있는 따뜻한 사회를 실천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엔겔로스 봉사회와 결연 협약식

엔겔로스 봉사회와 즐거운 야유회

대표 인사말

“사랑”, “섬김”, “배려”가 충만한 일터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다솜 대표 임준영입니다.

평소에 장애인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저는 2011년초, 당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장애인협회'로부터 장애인 전원과 장비등을
인수받아 '다솜'을 설립하였습니다.

설립 당시, 장애인 협회가 가지고 있던 부채도 함께 받는 바람에 어려운 시기를 겪었습니다.
하지만 장애인을 위한 일이라면 그 어떠한 일이라도 해낼 수 있다는 신념 하나로 '다솜'을 지켜왔고, 7년이 지난 지금, 현재의
사단법인 다솜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 신념을 지킬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좋은 친구들, 장애인 덕분이었습니다.
저에게 수많은 시련이 닥칠 때 마다 제 손을 잡아준 이들이 바로 장애인들이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가 받은 그 사랑을, 그들에게 그대로 보답하고자 노력하는 중입니다.

장애인들에게 작은 꿈이 있다면 꾸준히 일을 할 수 있는 일터를 가지는 것입니다.
그들은 남들과 다르다는 편견 없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할 때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짓습니다.

또한, 다솜은 설립부터 현재까지 장애인에게 임·가공을 비롯하여 다양한 일자리와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서 장애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돈이 다가 아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사랑과 존경이 충만한 곳,
서로를 섬기며 나보다는 남을 위해 배려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다솜'의 대표로서 가진 바램이자 목표입니다.

지금까지도 그래왔듯, 앞으로 '다솜'은 장애인들이 행복해 질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솜'이라는 법인명처럼
사랑이 충만한 사회복지시설이 될 수 있도록, 대표와 시설장 그리고 전 종사자들이 장애인을 내 가족처럼 섬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다솜 대표 임준영 올림